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REVIEW  모든 제품의 리뷰를 한번에!

REVIEW  모든 제품의 리뷰를 한번에!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취소/반품/교환/환불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가능시점>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 증상이 나타난 사진이나 진단서 첨부시


※상품 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주문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시 꼭 달리프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교환불가 사유>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본인과실에 의한 상품 파손일 경우

-달리프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동봉되지 않은 경우

[ 취소/반품/교환/환불 ]반품 및 교환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 부과되며,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이나,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 / 교환 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교환 신청방법>

반드시 달리프 1:1 게시판 또는 달리프 카카오 플친, 고객센터 070-8228-7424로 문의하여 접수하길 바랍니다.

교환, 반품,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배송일로 부터 20일 이내 (화장품류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방법>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 완료된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 접수시 남겨주신 계좌정보로 입금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 카드결제 취소처리 해드리며, 승인취소 확인까지는 카드사별로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적립금 결제: 아이디의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 됩니다.

[ 회원가입/정보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하시지만

회원 구매시 적용되는 적립금 및 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제일 하단 우측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능하시며,

탈퇴 후 30일동안 재가입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페이지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아,

회원탈퇴를 원하신다면 PC로 접속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정보 ]주소 및 연락처 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달리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PC의 경우 상단 좌측 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상단 좌측의 - 정보수정 에서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한 정부 수정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찾아서 재설정 해주시고,

해당 방법으로도 찾기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070-8228-7439나 1:1 문의하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배송 ]PG 확인요망이란 무엇인가요?

PG 확인요망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셨지만 PG사에서 결제값을 받지 못하여

PG사에 확인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고객센터 070-8228-7439나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친으로 말씀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완료된 건의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려워

결제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취소 후 재 결제 부탁드립니다.


이미 출고 된 경우라면 취소 시 반품 배송비 5,000원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주문하고 결제를 못했어요

미입금 주문 자동취소는 주문 후 7일 후 자동 취소 됩니다.

자동 취소 되면 재주문 해주셔야 하며, 동일 상품이라 하더라도 당시 판매 상황에 따라 할인율 및 혜택 등이 달라질 수 있어

이전 주문건과 결제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미입금 자동 취소 전 금액과 동일하게 주문하실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무통장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가 궁금해요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국민 419401-04-233078 (달리프 주식회사)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나,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금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주문건에 결제시도/결제실패는 어떤 건인가요?

결제시도 및 결제실패는 결제가 실패된 주문건으로

재구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전화 결제도 가능한가요?

전화 결제 서비스는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비회원으로 간단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구매가 어려우시다면

가까운 올리브영에 방문하셔서 직접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각 매장마다 제품 재고 및 입고 상황이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결제하기 선택 후 다음 단계로 이동이 안돼요

고객님의 컴퓨터 브라우저 설정으로 인해 다음 단계로 이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 보안 탭-> 사용자 지정수준->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변경해주신 후

재로그인 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이러한 설정 변겨에도 다음 단계로 이동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070-8228-7439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배송 ]합배송 가능한가요?

각각의 주문건은 송장이 별도로 출력되고 있는 시스템으로 합배송으로 제품 출고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우체국택배 시스템에서 같은 주소지일 경우 주문건이 시스템상에서 묶일 수 있으며,

그런 경우에는 각각 다른 주문건이라도 운송장번호가 동일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체국택배사 시스템으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로 이런한 이유로 각각의 주문건에 부과된 배송비는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실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가 무료이며,

실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배송기간이 알고 싶어요

-평일 기준 오후 4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해 당일 출고 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주문건 제외)


-출고 후 평균 1~3일 정도 이내에 배송되며, 주말/공휴일/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로 인한 주문 폭주시에는 오후 4시 이전 결제완료된 건이라도 순차출고 진행 됩니다.


-당일 출고된 건은 빠르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하시지만,

 택배사 자체적으로 물량이 폭주하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배송지 및 연락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 후 출고 전에는 1:1 게시판 / 카카오 플친 상담 또는 고객센터 070-8228-742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 해 드립니다.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운송장 번호로 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확인됩니다.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발송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더라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으나, 발송이 된 날 저녁 8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배송 조회 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 5,000원이 발생 되며,

출고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 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달리프 고객센터 070-8228-742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변경하고 싶어요

입금자명 및 입금은행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와 유선상담을 통해

주문취소를 하신 후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결제/배송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주문서 작성 이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와 계좌이체 선택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주민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결제 완료 후 국세청에 자동으로 발급되어 집니다.


현금영수증 출력을 원하신다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상세조회로 이동한 후 

주문 상세 정보 하단에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 주문건만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

주문서 작성 중 결제 방법 선택 시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정상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상세조회에서 구매내역에 대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주문 상세 정보 하단에 '카드매출전표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주문 상세 정보 하단에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 결제/배송 ]무통장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을 제외하고 카드결제, 간편결제 등은 바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오후 4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일괄적으로 확인이 이루어지고 있어

영업일 기준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은 해당일 오후 4시~오후 5시 사이에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오후 4시~오후 5시 사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시간이 지나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입금하신 은행 및 금액,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시고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 플친 상담하기로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070-8228-742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주문을 취소했는데 다시 복구할 수는 없나요?

고객님!

죄송하게도 취소된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재구매를 원하실 경우는 번거롭더라도 재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